본문으로 바로가기









  1. 아이돌학교 이채영 일진설 논란 정리


지난 29일 엠넷(mnet) 아이돌학교 공식 홈페이지에 아이돌학교 일부 출연자들의 사진과 프로필이 공개됐습니다.


이와 같은 날 한 커뮤니티에 '아이돌 학교 출연자 이채영 학교폭력 피해자 본인입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습니다.




글쓴이는 "중학교 1학년 때 이채영으로부터 욕설과 모욕을 당했다"며 학교폭력으로 이채영을 신고까지 했다고 합니다.



글쓴이가 공개한 사진에는 이채영이 자신의 SNS에서 학교폭력에 대해 언급한 내용이 담겨있으며 얼마지나지 않아 각종 SNS에서 자신들도 학교폭력을 당했다는 글이 다수 올라왔습니다.





한 네티즌은 졸업앰벌을 인증하면서 초등학교때 강제로 전학을 가게되었다며 SNS에 소문을 냈습니다

정말 사실인걸까요..?




  2. 아이돌학교 제작진, 직접 사건을 조사하다


논란이 커지자 아이돌학교 제작인은 30일 직접 초등학교와 중학교에 문의했습니다.


그러나, 소문과는 다르게 현재 언급되는 사항들은 사실이 아니라고 했습니다.


살던 곳이 시골 농어촌이라 거주지 이전으로 전학을 갔다고 말했습니다.


즉, 위의 SNS에 나온 강제 전학은 사실이 아니라는 것이죠.






  3. 안타까운 현실.. 마녀사냥일까? 사실일까?


아이돌학교를 통해 스타로 발돋움 할 수 있는 기회를 이런식으로 날릴 것 같아서 안타깝네요.


아니 땐 굴뚝에 연기날까 라는 말이 있듯이 정말 루머가 사실일 수도 있지만


말그대로 사실이 아닌 루머라면 한 사람의 인생을 망칠 마녀사냥일 수 있습니다.


진실은 아직 밝혀지지 않았지만...  진실이 밝혀지고 논란이 해결되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