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요새 미우새 볼때마다 너무 재미있습니다.


특히, 이상민을 보면 요새 힘을 얻고 있습니다.


그렇게 힘든 환경속에서 이렇게 열심히 사니 스스로 반성이 들기까지 합니다.


오늘도 역시나 충격적인 이상민의 에피소드가 있습니다.





  힐링을 찾아 떠나는 이상민과 정준영


오늘 너무나도 재미있는 에피소드가 또 탄생했습니다.


궁셔리 이상민의 초저가 일본여행입니다.


시작부터 너무 웃겼습니다.



출처: 미우새 예고편


일본까지 배가 9시간이나 걸리는데 직원 퇴근시간때문에 7시까지 입항해서


4시간을 기다리고 밤에 출발해야 했습니다.


일본에 도착한뒤도 웃깁니다. 직원이 출근을 안해서 또 1-2시간정도 멍때려야했습니다.


일본 온천으로 모래찜질하는 곳으로 갔는데 정준영은 너무 뜨거웠는지 금방 나오네요


저도 뜨거울 것 같습니다.ㅋㅋㅋㅋ





  볼수록 놀라운 이상민의 정보력


이상민은 사업성공을 한적이있습니다.


사실 그때도 엄청난 정보력때문이라고 생각이듭니다.


이상민의 정보력은 궁셔리 이상민인 지금도 빛을 발합니다.


어떻게 ..... 59000원짜리 일본 왕복권을 찾을 생각을했을까요.



출처: 미우새 예고편


정말..대단하다고밖에 생각이 안드네요


사실 저도 나중에 한번 슬로우 라이프로 이상민 여행을 따라해보고싶네요.


5만 9천원은 힘들겠지만 여유롭게 책들고 한번 떠나보고 싶습니다.


다음 에피소드가 궁금해지네요